필웰로고
  • 0
  • 블로그
  • 페이스북

자주하는 질문
구분 제목
주문/결제

필웰에서 주문을 어떤 방법으로 할까요?

주문변경/취소

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

주문/결제

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나요?

주문/결제

결제금액보다 더 많이 입금한경우는 어떻게하나요?

주문/결제

결제수단이나 신용카드 할부 개월 수를 변경하고 싶어요.

주문/결제

주문후 언제까지 입금해야 주문취소가 되지 않나요?

주문/결제

주문확인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?

배송

배송기간은 얼마나 되죠?

주문/결제

지방의 경우 배송비가 있나요?

배송

배송일 지정도 가능한가요?

  • 고객센터: 평일 9~18시ㅣ점심 12~13시(토/일/공휴일 휴무)
  • 쇼룸운영: 11~19시(월요일 정기휴무/공휴일 운영)
  • 사무실: 우) 14059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흥안대로 415, 1028호 (주)해피코 사업자정보확인 >
  • 쇼룸: 평촌점 - 안양시 동안구 흥안대로 415, 평촌동 두산벤처다임 307호 / 온천점 - 부산시 동래구 중앙대로 1523, SK허브스카이 B동2층 (월요일 휴무)
  • 대표이사: 이구원 | 개인정보관리책임자: 김은희 | 통신판매업신고: 2009-경기안양-331 | 사업자등록번호: 214-86-70263 | 607-85-35758(쇼룸 온천점)
  • copyright 2000-2017 FEELWELL.co.kr HAPPYCO all rights reserved.